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프라다 여성 플랫슈즈 사피아노 1F599L 3A9S F0002 사이즈팁 !!

 

 

보통 여성들 보면요~ 패션아이템 중에 본인이 특히나 좋아하는 아이템이 있잖아요??

그것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신발 !!! 이라고 말해요 ~

목걸이, 귀걸이, 반지, 옷보다 저는 신발이 좋아요.

그래서 다른 아이템들에 비해 신발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편이랍니다. ㅎ

이런걸 저희 남편도 알고 있어요~ (하도 새뇌를 시켜놔서리 ㅎㅎㅎㅎ)

프라다 플랫슈즈 사피아노~!! 생일선물로 남편이 장만해줬어요 ㅎ

야호~~~!!!! 

 

 

 

 

 

병행수입제품인데요~ 직구로 구입한게 아니다보니 주문한지 3일만에 도착했어요.

보통은 직구로 많이 사는데 기다림없이 받아보니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좋긴하네요 ㅎㅎㅎ

 

 

 

 

 

음트트 ~~~ 딱보자마자 그냥 아주 고급져요.

 

 

 

 

 

인터넷으로 신발살때 사이즈가 참 고민이죠??

잘못 구매하면 교환하기 귀찮고, 또 비싼 신발인데 적당히 신발에 발을 맞춰 신기도 뭐하고 말이여요 ㅋ

저는 평소 구두, 운동화 모두 240을 신어요. 

정사이즈 240 신는 발이구요~ 발볼이 없고, 발등도 높지 않은 발이여요.

평소 240 사이즈를 신는 분들은 37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프라다 플랫슈즈 사피아노는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코부분이 뾰족해요~

그래서 그런지 정사이즈 240 신는 저는 살짝 넉넉하게 맞다고 할까요??

앞코부분에 좁아서 한치수 크게 사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은데 그럴필요 없어서 

앞부분이 좁아서인지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왔어요.

 

 

 

 

 

플랫슈즈로 굽은 1cm 정도랍니다.

빛에 반사된 사피아노 재질~ 눈에 보이시나요?? 

이뻐요 이뻐 ㅎㅎㅎ

비싼구두도 막 편하게 신고다니는 편이라 이렇게 기스나지 않는 재질 넘 좋아요 

 

 

 

 

 

앞에 리본장식도 이쁘죠??

인터넷으로 보는거보다 실물이 더 이쁜거 같아요.

그리고 신으면 더이뻐요 ㅎ

 

 

 

프라다에 P자도 없네?? 하고 생각했는데 리본뒤쪽에 대놓고 "PRADA" 라고 쓰여 있네요? ㅎ

요것이 또 고급짐에 한포인트를 더해주네요~~

 

 

 

 

 

바닥부분은 페라가모처럼 맨들거리지 않는 고무재질이라 따로 밑창을 대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그래도 밑창을 대고 신으면 좀더 오래 신을수 있겠죠? ㅎ

 

 

 

작년 생일에 받은 페라가모 신발은 사이즈 미스로 신발장 콕중인데 

프라다 사피아노는 줄기차게 신고 다닐거 같아요. 

너무 너무 편하거덩요~~

 

 

 

 

발볼없어서 앞쪽 뾰족한 부분으로 발이 쏘옥 ~~ 밀려들어가면 좀 큰 느낌인데요.

그래서 걱정되서 스타킹을 신고도 신어봤는데 여유있게 잘 맞아요.

처음 구두사면 내발에 맞게 며칠동안 주구장창 신으면서 길들이기 많이 하자나요

프라다 플랫슈즈 사피아노는 정사이즈로 사도 그럴일 없네요 ㅎ

바로 신어도 그냥 딱 편해요 

 

 

 

 

 

코로나때매 집밖을 나갈일이 없어서 아쉬운 요즘이네요 ~~ 

봄바람 살랑 살랑부니 프라다 플랫슈즈 신고 어디든 가고 싶네요 ㅎ

 

 

 


프라다 여성 플랫슈즈 사피아노 1F599L 3A9S F0002 총평 

사이즈 : ★★★★ (발볼이 없어 좀 헐거움)

소재 :  ★★★★★ (겉감/안감 천연소가죽)

재질(무늬) :  ★★★★★ (긁힘 자국 나지 않는 사피아노)

바닥 : ★★★★★ 고무밑창으로 미끄럽지 않음

가격 :  ★★★★ (30만원 후반대)

 

 

 

오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다음에도 또 들려주실거죠?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