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이야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입금받기

안녕하세요.

부자엄마림림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고 계시는......

저혼자 뒷북치고 좋아하고 있는 거 같긴합니다만 ㅋ

그래도 나만알기 아까운 꿀정보 공유해볼게요.

 

저만 몰랐나요?? 

안쓰는 카드포인트를 조회하고 내 계좌에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요 !!! 

자주 쓰는 카드여도 포인트를 활용하는게 쉽지는 않잖아요 

이번에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조회하고 현금으로 돌려받았어요.

엄마도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받아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시네요.

특히나 어르신들에게 카드포인트는 없는 것과 마찬가지 잖아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여신금융협회에 접속해서 카드포인트를 조회하고 

내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에서도 pc에서도 다 가능합니다. 

저는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본인인증만으로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설명 드려볼게요.

 

 

www.cardpoint.or.kr/

pc에서 접속하는 사이트구요, 모바일에서는 www.m.cardpoint.or.kr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주황색으로 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해줍니다.

 

 

 

 

 

 

전체동의를 하고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본인인증을 해줘야 하는데요 

총 3가지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에서 카드인증으로 했고요, 엄마는 pc로 휴대폰인증으로 해드렸어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 팝업이 뜹니다. 

위임동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본인확인을 위한 팝업이 또다시 뜹니다.

주민번호 뒷자리를 넣어주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조회가능한 카드사가 나열됩니다.

여기서 아래있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와 소멸예정일이 같이 조회가 됩니다. 

확인하지 않았다면 없어져 버릴 포인트를 어서어서 찾읍시다.

 

 

 

카드포인트를 조회했다면 다시 아래의 카트포인트 계좌입금이라는 남색의 아이콘을 클릭해주고 

입금받은 포인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저는 전부입금으로 해서 받았습니다. 

 

 

 

전부입금으로 선택을 하면 입금받고자 하는 은행계좌를 인증해줘야합니다.

여기까지가 마지막 작업입니다.

확인버튼 누르면 완료 !!!!

그리고 통장잔고를 확인하니 ....

세상에나 !!! 

2만원이 넘는 금액이 적립되어 있었어요!!!

 

 

 

 

안쓰는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고 점심값 벌었네요.

이미 내용 아시고 카드포인트 돌려받으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직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어서 어서 확인해보세요.

잠자고 있는 카드 포인트 찾아옵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