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5월 에버랜드 할인 꿀팁!(로즈가든 장미축제 중)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교외로 나들이 많이들 가시죠?? 

현재 에버랜드에서는 매년 열리는 장미축제가 한창이라 많은 사람들이 에버랜드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국내 꽃 축제의 효시인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한달간 펼쳐집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함에 따라 감염 예방을 위해 축제는 열지 않고 로즈가든만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왕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거니 눈호강할 수 있을때 방문하는것이 좋겠지요??

사회적거리 유의사항을 잘 지켜가면서 매너있는 나들이합시다. 

에버랜드는 자주 방문하는 곳은 아니고 일년에 한두번 ? 정도 가는 곳이라 갈때마다 입장료 할인팁을 꼭 찾아보곤 합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할때 정말 여기저기 다 알아봤었는데,,,, 티몬이나 여기어때 이런거 다 필요없고 그냥 제휴카드 할인으로 스마트예약을 하고 가시는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우대기간 !! 즉 할인기간은 5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매달 그대로 적용되는 듯합니다.

작년 10월에도 동일하게 제휴카드 할인을 받고 다녀왔었습니다.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now/card/1220556_14935.html

 

EVERLAND RESORT

에버랜드 BC카드/신한카드/KB국민카드/현대카드/ 삼성카드/하나카드((구)하나SK카드, (구)외환카드)/NH농협카드/씨티카드 제휴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예약하면본인 최대 61% 우대 + 동반 3인 최대 45%��

www.everland.com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제휴카드 목록이 나와있구요, 바로 스마트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예약은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를 지정해서 그날 가겠다고 예약을 하는것입니다.

 

제휴카드가 있다면 지금 할인받고 게이트로 바로 입장하세요.

* 제휴카드 실적 충족 시 한함

- 본인기준 이용가격

* 5/1 ~ 5/31 : 21,900원

- 동반인우대가격(3인까지)

* 5/1~5/31:(평일)34,900원/(휴일)37,900원

※ 동반인은 대인/청소년/소인 동일가격

※휴일은 캘린더 기준 토/일요일 포함

 

제휴카드는 본인만 메리트가 있고 동만인은 크게 메리트가 없습니다. 따라서 성인은 각자 제휴카드를 통해서 결제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제휴카드 목록을 클릭하면 제휴카드 목록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사실 여기에 다 표시 할수 없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 살펴보고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시는것이 빠릅니다. 

제휴카드 할인은 전월실적이 충족되어야 하기에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서 내가 소유하고 있는 카드가 해당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이용했습니다. 

 

 

제휴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본인과 소아 1명(미취학아동)을 동반한다면 키즈패키지를 이용하는것이 저렴합니다.

이것도 실적이 충족된 에버랜드 제휴카드가 있어야합니다.

 

 

 

https://reservation.everland.com/web/el.do?method=calendar

 

Everland Resort - 스마트 예약 - 에버랜드

 

reservation.everland.com

신한카드를 소지하신 분이라면 신한카드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신한카드는 카드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월1회만 사용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신한카드로 예약할때는 위의 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야해요. 제휴카드 본인은 21900원으로 결제 따로 하고 신한카드 소지했지만 실적이 없는 경우는 28900원으로 일행들 한번에 4매까지 구매가능합니다.

 

저는 21900원 + 남편도 21900원 + 아이들 2명 28900원 * 2명  = 4인가족 101,600원에 에버랜드 다녀왔습니다.

 

5월은 나들이의 계절이죠~ 나들이 하는 것도 좋지만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면서 조심스럽게 다니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