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이야기

해외주식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40달러 지원금 받고 시작하기

예적금이자율이 너무 낮은 요즘이라 소중한 내돈 조금이라도 불려보고자 알아보니 요즘은 안전한 기업에 직접투자하는 추세라네요?

그렇다면 꼭 한국기업에 투자할 필요있을까?? 하여 알아보게 된 미국주식 !!!! 

"아이폰만 쓰지말고 애플주식도 같이사라" 라는 말이 생각나서 미국주식을 알아보다 알게된 꿀혜택 이벤트 !!! 

 

해외주식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계좌개설하고 40달러 지원받기 !!!

 

 

미국주식 첫거래 고객 또는 3개월 휴면고객이시라면 저랑 같이 40달러 지원받고 미주주식 시작해봐요 ㅎ

(사실 40불 받고 금액에 맞는 주식 한주매수했다가 매도만 해도 5만원상당이 내돈이 되는 꿀혜택!! )

 

 

 

 

 

이벤트 참여하기 전에 해야 할 일 !!! 

1. 증권용 공인인증서를 발급받는다.

2. 키움증권 영웅문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다.

3. 영웅문S, 영웅문글로벌  MTS 어플을 다운 받는다. 

 

 

 

 

 

 

 

저는 핸드폰으로 주식거래를 하기때문에 모바일 어플로 진행했어요.

계좌개설후에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건 아니고, 키움증권에서 계좌승인을 해줘야 해서

오전에 계좌를 개설했으면 오후쯤에 이벤트 진행이 가능해요.

저는 기존에 국내주식은 틈틈히 하고 있어서 영웅문S는 이미 설치되어 있었구요.

새롭게 영웅문S글로벌만 추가로 다운받고 계좌개설했어요.

 

 


 

자아~~!! 비대면 계좌를 개설했다면 이제부터 이벤트에 참여해볼까요??

 

 

 

 

 

 

모바일 화면 왼쪽 하단에 "메뉴" 를 클릭 !!

 

 

 

 

 

 

상단에 검색란에 "이벤트" 라고 검색하고 

업무>공지/이벤트>이벤트라고 검색되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여러 이벤트 중에 $40 받고 미국주식 거래하자 !! 클릭 ~

 

 

 

 

 

 

이벤트 참여하기 아이콘을 클릭해주면 이벤트 참여완료 !!

참여후 영업일기준 하루정도 지난후에 계좌를 확인해봤는데요~ 내계좌에 40불이 입금되었음~

와우 !!

 

 

 

 

 

 

포스팅 할려고 다시 진행해보니 저는 이미 참여했다고 뜨네요? ㅎㅎㅎ

 

 

 

 

 

내 계좌에 40불이 입금된게 확인이 되었으면, 주식매수와 매도과정을 거쳐야 출금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제돈을 15불 정도 더 입금하고, 코카콜라 1주를 매수했어요. 

매수후 매도는 언제하던 내마음 ~~

 

 

 

 

 

매수 매도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이벤트 신청일 기준으로 30일 이후에 자동출금이 되서 입금된 40불이 날라가버려요 ;;;

혹 40달러 미만짜리 주식을 매수하였을 경우(예 30불짜리 매수했을경우) 차액 10불은 30일 후 자동출금되요.(날라가버려요~)

40불 미만짜리 주식이 거의 없을걸로 판단되지만 참고해주세요.

 

해당이벤트는 2020년 3월 31일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니까 서둘러서 참여해보세요 !!! 

 

 

오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다음에도 또 들려주실거죠?  감사합니다 :D